*업데이트 : 2019년 07월 25일
*드래곤볼 레전드(즈) EX 캐릭터 DB입니다.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시면 쉽게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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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on Ball Legends : EX 퍼플(PUR) 캐릭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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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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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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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 |||||||||||||
| 사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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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키 캐논 | |||||||||||||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기력 횝고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10카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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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팅 포즈 | |||||||||||||
아츠 카드 생성 속도가 1단계 증가합니다. (10카운트) 모든 파티원의 기력 회복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10카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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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 체인지 | |||||||||||||
적에게 돌진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능력 가오하 효과를 해제합니다. | |||||||||||||
메인 능력 | ||||
마, 마음에 들었다 | ||||
각성 아츠 카드 '바디 체인지'를 생성합니다. 파티원과 모든 적을 교체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25카운트 경과 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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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 능력 | ||||
Z 능력 Ⅰ~ Ⅳ | ||||
Z 1)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Z 2)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Z 3)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사격 공격력이 28% 증가합니다. Z 4)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사격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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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능력 | ||||
최강의 정예 부대 등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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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 배틀에 나설 때 배틀 멤버가 [태그 : 프리저 군] 3명으로 구성된 경우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35% 증가 (20 카운트) · 기력 회복 속도 30% 증가 (20카운트) 배틀 멤버가 [태그 : 기뉴 특전대] 3명으로 구성된 경우 다음 효과를 추가로 얻습니다. · 타격/사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 5 감소 (15카운트) · 특수 아츠 카드 생성 (1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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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음직스러운 대장 | ||||
교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파티원 [태그 : 프리저 군]이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15% 증가 (15카운트) · 기력 회복 속도 20% 증가 (15카운트) 파티원 [태그 : 기뉴 특전대]가 다음 효과를 추가로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15% 증가 (15카운트) · 치명타 확률 15% 증가 (15카운트) | ||||
13. 비델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방어 | 티어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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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여전사, 여자, 익스트림, 방어 타입, PUR, Z 마인 부우 편, 비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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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이글 킥 적에게 충격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 적중 시 적의 타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을 20 증가시킵니다. (15카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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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해방 : 공격 기력을 40 회복합니다.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격투가의 기백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30카운트) 모든 적의 아츠 카드 생성 속도를 1단계 늦춥니다. (15카운트) 적의 기력을 40 감소시킵니다. 사용 조건 : 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19%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22%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속성 : PUR] 또는 [태그 : 여전사]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31%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속성 : PUR] 또는 [태그 : 여전사]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33%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과감 : 받는 피해 감소 직접 전투에 나설 때 적에게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15카운트) 자신과 대치 중인 적이 타격 아츠와 사격 아츠를 사용할 때마다 모든 파티원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10%씩 증가합니다. (10카운트) 리프레시 교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체력 15% 회복 (3회) · 상태 이상 효과와 능력 감소 효과 해제 |
12. EX 트랭크스 : 청년기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타격 | 티어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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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베지터 패밀리, 혼혈 사이어인, 미래, 남자, 익스트림, 타격 타입, PUR, Z 셀 편, 트랭크스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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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버닝 어택 적에게 충격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적이 받는 타격 피해를 20% 상승시킵니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격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기력 회복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남겨진 승리의 기회 자신과 적의 카드를 전부 파기합니다. 자신의 아츠 카드 생성 속도가 1단계 빨라지고(15카운트) 적의 아츠 카드 생성 속도를 1단계 느려지게 합니다. (25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미래]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미래]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22%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속성 : PUR] 또는 [태그 : 미래]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속성 : PUR] 또는 [태그 : 미래]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33%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진가 발휘 : 타격 공격력 증가 전투 시작부터 25카운트가 지나면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VS 재생 : 타격 공격력 증가 [태그 : 재생]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
11. EX 인조인간 18호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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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여전사, 인조인간, 미래, 쌍둥이, 여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PUR, Z 인조인간 편, 인조인간 18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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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필인피니트 불릿 적에게 충격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적에게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 40% 하락'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30% 상승한다. (1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풀 파워의 살의 자신의 기력을 30 회복한다. 자신이 가하는 대미지가 35% 상승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공격/방여력이 20%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공격/방여력이 25%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공격/방여력이 33%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공격/방여력이 35%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지원(인조인간 17호) : 가하는 대미지 상승 자신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아군의 [캐릭터 : 인조인간 17호]가 가하는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연계(인조인간) : 사격 공격력 상승 전투 멤버에 [태그 : 인조인간]이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30% 상승한다. |
10. EX 마이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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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여전사, 미래, 여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PUR, 초 "미래" 트랭크스 편, 마이 |
아츠 | |||||||||||
타격(출혈) 히트 시 적에게 3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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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출혈) 히트 시 적에게 5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한다. | |||||||||||
풀 차지 샷 적에게 돌진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파티원의 교체 대기 카운트가 5카운트 감소한다. | |||||||||||
플래시 뱅 파티원의 교체 대기 카운트가 5카운트 감소한다. 적중 시 적에게 플래시 효과를 부여한다. 적중 시 적에게 '받는 대미지 20% 상승'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시간을 초월한 마음 특수 아츠 카드를 생성한다. 기력을 50 회복한다. 파티원이 가하는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9%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2%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여전사] 또는 [태그 : 미래]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31%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여전사] 또는 [태그 : 미래]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35%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지원 : 가하는 대미지 상승 교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파티원이 가하는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15카운트) 고무 : 타격 공격력 상승 직접 전투에 나설 때 파티원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15카운트) |
09. EX 사우저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타격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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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남자, 익스트림, 타격 타입, PUR, 극장판 편, 사우저 |
아츠 | |||||||||||
타격 타격(돌진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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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사우저 블레이드 적에게 참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적의 카드를 무작위로 1장 파괴하고, 80% 확률로 적에게 출혈을 일으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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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팅 포즈 적에게 '타격으로 받는 대미지 20% 상승' 효과를 부여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기갑전대 대장 특수 아츠 카드를 생성하고, 기력을 40 회복한다. 전투 멤버에 [캐릭터 : 쿠우라]가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35% 상승한다.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19% 상승한다. Z3) 전투 시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25%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위압 : 참격 속성으로 받는 대미지 상승 직접 전투에 참여할 때 적에게 '참격 속성으로 받는 대미지 30% 상승'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연계(쿠우라) : 타격 공격력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쿠우라]가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30% 상승한다. |
08. EX 토마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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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PUR,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편, 토라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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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플레임 불릿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적에게 '사격으로 받는 대미지 15% 상승'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아군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25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반역의 계기 [태그 : 프리저군]에게 아군이 가하는 대미지가 40% 상승한다. (20카운트) 자신의 사격 아츠 코스트가 10 감소한다. (20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버독) : 사격 공격력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버독]이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40% 상승한다. 전투 불능(버독) : 사격 공격력 상승 자신이 전투 불능이 되면 아군의 [캐릭터 : 버독]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80% 상승한다. |
07. EX 초사이어인 베지터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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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베지터 가족, 사이어인, 초사이어인, 저승의 전사, 남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PUR, 극장판 편, 베지터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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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파이널 플래쉬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필살 아츠 위력이 50% 상승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지옥에서 돌아온 자 필살 아츠 카드를 다음에 뽑는다. 자신의 기력을 30 회복한다.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초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초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초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초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저승의 전사) : 기력 회복 속도 상승 전투 멤버에 [태그 : 저승의 전사]가 있으면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30% 상승한다. VS 재생 [태그 : 재생]에게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30% 상승한다. |
06. EX 팡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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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손씨 일족, 여전사, 혼혈 사이어인, GT, 여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PUR, GT 궁극의 드래곤 볼 탐색 편, 팡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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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에네르기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0% 상승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소녀의 근성 자신의 기력을 40 회복 &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를 100% 회복한다.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3%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지원 : 기력 회복 속도 상승 자신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아군의 기력 회복 속도가 20% 상승한다. |
05. EX 무천도사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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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PUR, 드래곤 볼 편, 무천도사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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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에네르기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아군의 필살기 [에네르기파], [초에네르기파]로 가하는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아래 효과 중 1개가 랜덤으로 발동된다. · 자신의 타격 아츠 위력이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자신의 사격 아츠 위력이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자신의 필살 아츠 위력이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무천도사의 가르침 아군의 크리티컬 대미지가 40% 상승한다. (25카운트) 사용 조건 : 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에피소드 : 드래곤 볼 편]의 기초 타격/ 사격 공격력이 29% 상승한다. Z2) 전투 시 [에피소드 : 드래곤 볼 편]의 기초 타격/ 사격 공격력이 32% 상승한다. Z3) 전투 시 [에피소드 : 드래곤 볼 편]의 기초 타격/ 사격 공격력이 34% 상승한다. Z4) 전투 시 [에피소드 : 드래곤 볼 편]의 기초 타격/ 사격 공격력이 35%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멋진 모습을 보여줄거야! 전투 멤버에 [태그 : 여전사]가 있으면 아래 효과가 발동한다. · 자신이 가하는 대미지가 30% 상승한다. ·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40% 상승한다. · 자신의 크리티컬 발생률이 40% 상승한다. 선글라스 [상태 이상 : 플래시]를 무효화 한다. |
04. EX 타오파이파이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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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PUR, 드래곤 볼 편, 타오파이파이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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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풀 파워 도동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크리티컬 대미지가 10% 상스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의 크리티컬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3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암살자의 묘수 자신의 크리티컬 발생률이 20% 상승한다. (30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크리티컬 값이 23%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크리티컬 값이 23%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크리티컬 값이 23% 상승 & 기초 체력 최대치가 17%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크리티컬 값이 23% 상승 & 기초 체력 최대치가 19%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궁지 : 크리티커 확률 상승 아군 2인이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의 크리티컬 발생률이 20% 상승한다. |
03. EX 피콜로 대마왕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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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재생, 불명, 익스트림, 사격 타입, PUR, 드래곤 볼 편, 피콜로 대마왕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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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폭렬마파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에게 '충격 속성 받는 대미지 10% 상승'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세계 정복의 야망 자신의 사격 아츠 코스트가 5 감소 &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30% 상승한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6%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강습 : 사격 공격력 상승 전투 시작부터 20카운트 동안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 ||
| 연계(2인) : 사격 공격력 증가 배틀 멤버가 3명일 때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
02. EX 3차 형태 프리저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방어 | 티어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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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프리저 군, 변신 전사, 악의 계보, 남자, 익스트림, 방어 타입, PUR, Z 프리저 편, 프리저 |
아츠 | |||||||||||
타격 타격(돌진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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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필크레이지 핑거 빔 적에게 돌진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사격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히트 시 적에게 4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한다.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공포의 시선 적이 받는 사격 대미지가 35%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PUR]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PUR] [태그 : 악의 계보] 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PUR] [태그 : 악의 계보] 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VS 재생 [태그 : 재생]에게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 ||
강습 : 모든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 감소 배틀 시작부터 30카운트 동안 모든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이 5 감소합니다. |
01. EX 차오즈 (PUR)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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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초전사,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PUR, Z 사이어인 편, 차오즈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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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도동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자폭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자폭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20카운트) | |||||||||||
자폭 적에게 자폭으로 큰 대미지를 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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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
메인 능력 | 안녕, 천진반 각성 아츠 카드 [자폭]을 다음에 뽑는다.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아군이 자폭으로 가하는 대미지가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아군이 자폭으로 가하는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아군이 자폭으로 가하는 대미지가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아군이 자폭으로 가하는 대미지가 30%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천진반) : 자폭 대미지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천진반]이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자폭 대미지가 50% 상승한다. 자폭으로 가하는 대미지 상승 자신이 가하는 자폭 대미지가 30% 상승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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