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 2019년 07월 24일
*드래곤볼 레전드(즈) EX 캐릭터 DB입니다.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시면 쉽게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주단의 일상다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바로 가기]
Dragon Ball Legends : EX 그린(GRN) 캐릭터 | |||
| |
10. EX 트랭크스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Z |
|
태그 | ||||||
베지터 패밀리, 혼혈 사이어인, GT,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GRN, GT 궁국의 드래곤 볼 탐색 편, 트랭크스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버스터 캐논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이 받는 사격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25카운트) | |||||||||||
기 해방 : 공격 모든 파티원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10카운트) 파티원 [태그 : GT]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우주의 메카닉 모든 파티원이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20 카운트) 파티원 [태그 : GT]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체력을 15% 회복시키고 교체 대기 카운트를 5카운트 단축시킵니다.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속성 : GRN]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속성 : GRN]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동료를 향한 응원 직접 전투에 나설 때 모든 파티원이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20카운트) 자신이 전투 불능 상태가 되면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모든 파티원이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 25% 증가 · 파티원 [태그 : GT]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 15% 증가 지원 : 기력 회복 교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기력을 30 회복합니다. |
09. EX 인조인간 17호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방어 | 티어 1 |
|
태그 | ||||||
인조인간, 미래, 쌍둥이, 남자, 익스트림, 방어 타입, GRN, Z 인조인간 편, 인조인간 17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풀 파워 에너지 볼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적에게 '기력 회복 속도 20% 하락'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20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3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인류의 원수 다음에 자신이 받는 대미지가 50% 감소한다. 콤보가 종료될 때까지 이 효과는 적용된다.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25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33%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35%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위압 : 기력 회복 속도 하락 등장할 때 적에게 '기력 회복 속도 30% 하락'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연계(인조인간) : 타격 공격력 상승 전투 멤버에 [태그 : 인조인간]이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30% 상승한다. |
08. EX 손오반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방어 | 티어 1 |
|
태그 | ||||||
손씨 일족, 혼혈 사이어인, 미래, 남자, 익스트림, 방어 타입, GRN, Z 인조인간 편, 손오반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에네르기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명의 형태 자신의 체력을 10% 회복 & 기력을 35 회복한다. |
능력 | |||
메인 능력 | 평화로운 미래로 자신의 체력을 20% 회복하고 자신이 가하는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미래]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미래]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미래]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미래]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트랭크스) : 사격 공격력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트랭크스]가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40% 상승한다. 커버 : 받는 대미지 감소 커버 체인지 시 상대의 공격이 종료될 때까지 자신이 받는 대미지가 40% 감소한다. 효과 발동 후 자신의 대기 카운트가 3카운트 연장된다. |
07. EX 도도리아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2 |
|
태그 | ||||||
프리저 군,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GRN, Z 프리저 편, 도도리아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도도리아 런처 적에게 출혈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의 기력 회복 속도를 20% 하락시키는 효과를 부여한다.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잔인한 명령 타격 아츠 카드를 다음에 뽑는다. 아군의 타격 아츠 코스트가 5 감소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23%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25%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30%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35%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프리저) : 기력 회복 속도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프리저]가 있으면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30% 상승한다. 지원(프리저) : 타격 공격력 상승 자신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아군의 [캐릭터 : 프리저]가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50% 상승한다. (25카운트) |
06. EX 인조인간 18호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방어 | 티어 1 |
|
태그 | ||||||
여전사, 인조인간, 쌍둥이, 여자, 익스트림, 방어 타입, GRN, Z 인조인간 편, 인조인간 18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파워 블리츠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에게 폭발 속성 대미지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 |||||||||||
기 해방 :명의 형태 자신의 체력을 15% 회복한다. |
능력 | |||
메인 능력 | 가련한 위협 특수 아츠 카드를 다음에 뽑는다. 자신의 기력을 40 회복한다.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2%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5%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7%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궁지 :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 상승 아군 2인이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45% 상승한다. |
05. EX 초사이어인 트랭크스 : 청년기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3 |
|
태그 | ||||||
베지터 가족, 혼혈 사이어인, 초사이어인, 미래, 남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GRN, Z 셀 편, 트랭크스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더블 버스터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연사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사격대미지가 15% 상승한다. (15카운트) 자신의 사격 아츠 코스트가 5 감소한다. (15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숨겨진 힘 사격 아츠 카드를 다음에 뽑는다. 적 전체에게 교대 금지를 부여한다. (5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위압 : 사격으로 받는 대미지 상승 등장할 때 적에게 '사격으로 받는 대비지 20% 상승'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20카운트) 인연(셀) : 기력 회복 속도 상승 적 [캐릭터 : 셀]과 대치할 때마다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20% 상승한다. (15카운트) |
04. EX 타레스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3 |
|
태그 | ||||||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GRN, 극장판 편, 타레스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킬 드라이버 적에게 충격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타격 아츠 위력이 10% 상승한다. (15카운트) | |||||||||||
신정수 열매 아래 효과 중 1개가 랜덤으로 발동한다. · 자신의 체력을 20% 회복한다. ·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우주의 파괴자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45% 상승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6%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VS 초전사 : 사격 공격력 상승 [태그 : 초전사]에게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 ||
| 진가 발휘 : 입히는 피해 증가 배틀 시작부터 30카운트가 지나면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
03. EX 베지터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2 |
|
태그 | ||||||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GRN, Z 프리저 편, 베지터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갤릭포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사격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엘리트의 긍지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45% 상승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강습 : 사격 공격력 상승 전투 시작부터 20카운트 동안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
02. EX 야무치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타격 | 티어 2 |
|
태그 | ||||||
초전사, 남자, 익스트림, 타격 타입, GRN, Z 사이어인 편, 야무치 |
아츠 | |||||||||||
타격 타격(참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신 낭아풍풍권 적에게 참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크리티컬 발생률이 10% 상승한다. (15카운트) 히트 시 적에게 5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한다. |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질풍권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45% 상승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초 타격/사격 공격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GRN]의 기초 타격/사격 공격력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강습 : 필살 아츠 위력 상승 전투 시작부터 20카운트 동안 자신의 필살 아츠 위력이 45% 상승한다. VS 자폭 : 받는 대미지 상승 자신이 자폭으로 받는 대미지가 50% 상승한다. |
01. EX 카베 (GRN)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4 |
|
태그 | ||||||
사이어인, 제6우주,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GRN, 슈퍼 파괴신 샴파 편, 캬베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 ||||||||||
사격 사격(충격 속성) | |||||||||||
갤릭 캐논 적에게 충격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크리티컬 발생률이 15% 상승한다. (10카운트) | |||||||||||
기 해방 : 속의 형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25% 상승한다. (1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전투 민족의 가능성 아군의 사격 아츠 코스트가 5 감소한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에피소드 : 초 파괴신 샴파 편]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20% 상승한다. Z2) 전투 시 [에피소드 : 초 파괴신 샴파 편]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23% 상승한다. Z3) 전투 시 [에피소드 : 초 파괴신 샴파 편]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28% 상승한다. Z4) 전투 시 [에피소드 : 초 파괴신 샴파 편]의 기초 타격 공격력이 30%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베지터) : 기력 회복 속도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베지터]가 있을 시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15% 상승한다. 인연(베지터) : 사격 공격력 상승 적 [캐릭터 : 베지터]와 대치할 때마다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15카운트) |
[EX PUR/익스트림 퍼플] 드래곤볼 레전드/드래곤볼 레전즈 캐릭터 DB, 목록, 도감, 분석 (0) | 2019.07.25 |
---|---|
[EX BLU/익스트림 블루] 드래곤볼 레전드/드래곤볼 레전즈 캐릭터 DB, 목록, 도감, 분석 (0) | 2019.07.25 |
[EX YEL/익스트림 옐로우] 드래곤볼 레전드/드래곤볼 레전즈 캐릭터 DB, 목록, 도감, 분석 (0) | 2019.07.24 |
[EX RED/익스트림 레드] 드래곤볼 레전드/드래곤볼 레전즈 캐릭터 DB, 목록, 도감, 분석 (0) | 2019.07.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