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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 YEL/익스트림 옐로우] 드래곤볼 레전드/드래곤볼 레전즈 캐릭터 DB, 목록, 도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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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 2019년 07월 24일

*드래곤볼 레전드(즈) EX 캐릭터 DB입니다.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시면 쉽게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주단의 일상다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바로 가기]


Dragon Ball Legends : EX 엘로우(YEL) 캐릭터

SP 캐릭터

EX 캐릭터

덱/캐릭터 티어

덱 레시피

RED

YEL

PUR

GRN

BLU


바타



 

캐릭터

티어

보유 아츠 카드

 
 

티어 평가 중

 

 

 




 

캐릭터 태그


 


태그

  
 

프리저 군, 기뉴 특전대, 남자, 익스트림, 타격 타입, YEL, Z 프리저 편, 바타

 




 

플레이 영상


 
준비 중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마하 킥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배니싱 게이지를 40% 회복합니다.

 




 

 


파이팅 포즈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기력 회복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메인 능력


 

탑 스피드

 
 

필살 아츠 카드를 생성합니다.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20카운트)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 능력 Ⅰ~ Ⅳ

 
 

Z 1)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Z 2)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Z 3)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 공격력/방어력이 28% 증가합니다.

Z 4)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 공격력/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고유 능력



스피드에 대한 자부심

 

 

적의 공격을 배니싱 스텝으로 회피하면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아츠 카드 생성 속도 1단계 증가 (5카운트)

· 필살기로 입히는 피해 20% 증가 (3회)

 




 


특전대의 푸른 허리케인

 
 

직접 배틀에 나설 때 배틀 멤버 [태그 : 프리저 군] 1명당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 15%씩 증가

· 필살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 5씩 감소

 








15. 파괴신 비루스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사격

티어 1

 

태그

파괴신, 신의 기, 쌍둥이, 불명,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파괴신 비루스 편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파괴구

적에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카드를 무작위로 2장 파괴합니다.










기 개방 : 공격

기력을 40 회복합니다.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10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파괴에 대한 위압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15카운트)

모든 적이 받는 사격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3%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고유 능력

긍지 : 사격 공격력 증가

직접 배틀에 나서서 적과 대치한 카운트에 따라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증가합니다. ( 최대 60%)


5카운트 : 30% 증가

10카운트 : 50% 증가

15카운트 : 60% 증가


캐릭터를 교체하면 이 효과는 사라집니다.


파괴신의 분노

직접 배틀에 나서서 대치 중인 적이 타격/사격 아츠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15카운트)




12. 칠드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사격

티어 Z

 

태그

악의 계보, 남자, 익스트림, YEL,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편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데스 볼

적에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이 받는 사격 피해를 15% 증가시키고 (15카운트) 40% 확률로 마비시킵니다.










기 개방 : 공격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기력 회복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전멸의 시간이다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타격/사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이 5감소합니다. (20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17%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19%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사격 공격/방어력이 22%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사격 공격/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고유 능력

본성 발휘

배틀 시작부터 30카운트가 지나면 파티원 [태그 : 악의 계보]가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20% 증가

· 기력 회복 속도 20% 증가


악의 통솔력

직접 배틀에 나설 때 적이 받는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20카운트)

교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모든 파티원이 사격 아츠로 적을 마비시킬 확률을 20% 증가시킵니다. (30카운트)




12. 슈퍼 쟈넨바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타격

티어 3

 

태그

변신 전사, 재생, 불명, 익스트림, 타격 타입, YEL, 극장판 편, 쟈넨바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라이트닝 샤워 레인

적에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를 30% 회복합니다.










기 개방 : 공격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사악한 텔레파시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파티원 [속성 : GRN]이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속성 : GRN]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속성 : GRN]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속성 : GRN]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22%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속성 : GRN]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고유 능력

검 생성

직접 배틀에 나설 때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30% 증가하고(15카운트) 배틀 멤버 [속성 : GRN]] 1명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악의 기

쓰로진 배틀 멤버 1명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기력 회복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12. 초나메크 성인 슬러그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방어

티어 1

 

태그

재생, 불명, 익스트림, 방어 타입, YEL, 극장판 편, 초나메크 성인 슬러그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다크니스 트윈스터

적에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기력 회복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10카운트)










기 해방 : 공격

자신의 카드를 모두 버리고 무작위로 3장을 다시 생성합니다.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15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악의 나메크 성인

기력을 30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모든 파티원의 필살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이 10 감소합니다. (30카운트)


사용 조건 : 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태그 : 재생]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17%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재생]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19%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태그 : 재생]의 기본 타격/사격 방어력이 22%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태그 : 재생]의 기본 타격/사격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고유 능력

먹구름을 드리우는 자

직접 전투에 나설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 50% 증가 (10카운트)

· 적의 카드를 무작위로 1장 파괴


도발 : 입히는 피해 증가

직접 전투에 나설 때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적에게 공격을 받으면 이 효과는 해제됩니다.




11. EX 브루마 : 소녀기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사격

티어 Z

 

태그

여전사, 여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드래곤 볼 편, 브루마

아츠

타격

타격(돌진 속성)








사격

사격(돌진 속성)










로켓 런처

적에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호이포이 캡슐

사격 아츠 카드를 생성합니다. 다음 효과 중 1개를 무작위로 얻습니다. (30카운트)

·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 30% 증가

· 치명타 확률 50% 증가

· 사격 아츠 적중 시 적을 마비시킬 확률 70% 증가










능력

메인 능력

장난기 많은 트러블 메이커

특수 아츠 카드를 생성합니다, 기력을 50 회복하고 적으 기력을 50 감소시킵니다.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2%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고유 능력

적극적인 발명가

직접 전투에 나설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사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이 5 감소합니다. (10카운트)
·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 40% 증가 (20카운트)


연계 (여전사) : 사격 공격력 증가

전투 멤버에 [태그 : 여전사]가 있으면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10. EX 버독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방어

티어 2

 

태그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방어 타입, YEL,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버독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리볼트 파일

적에게 돌진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필살 아츠 위력이 75% 상승한다. (10카운트)










기 해방 : 명의 형태

자신의 체력을 15% 회복 & 상태 이상을 해제한다.










능력

메인 능력

운명에 대한 저항

자신의 체력을 30% 회복 & 자신의 기력을 50회복한다.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3상승한다.

고유 능력

궁지 : 기력 회복 속도 상승

아군 2인이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50% 상승한다.


3연계(사이어인) : 사격 공격력 상승

전투 멤버에 [태그 : 사이어인]이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09. EX 네일과 융합 피콜로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방어

티어 1

 

태그

초전사, 재생, 융합, 불명, 익스트림, 방어 타입, YEL, Z 프리저 편, 피콜로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마관광살포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사격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타격/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20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전사형 나메크 성인

아군의 체력을 20% 회복 & 상태 이상을 해제한다.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체력의 받는 회복량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체력의 받는 회복량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7% 상승 &의 체력의 받는 회복량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9% 상승 &의 체력의 받는 회복량이 28% 상승한다.

고유 능력

커버 : 받는 대미지 감소

커버 체인지 시 상대의 공격이 종료될 때가지 자신이 받는 대미지를 40% 감소 한다.

효과 발동 후 자신의 대기 카운트가 2카운트 연장된다.




08. EX 인조인간 16호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지원

티어 2

 

태그

인조인간, 불명, 익스트림, 지원 타입, YEL, Z 셀 편, 인조인간 16호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로켓 펀치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적의 [커버 : 받는 대미지 차단] 효과를 40% 감소시키는 능력 강화 효과를 얻는다. (15카운트)

히트 시 적에게 '충격 속성 받는 대미지 10% 상승'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기 해방 : 공의 형태

파티원이 가하는 대미지를 15% 상승시킨다. (20카운트)

파티원 [태그 : 인조인간]이 가하는 대미지를 10% 상승시킨다. (20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다정한 전사

아군의 타격/사격 아츠 코스트가 10 감소한다. (20카운트)


사용 건 : 20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7%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30% 상승한다.

고유 능력

전투 불능 : 가하는 대미지 상승

전투 불능 상태가 되면 파티원이 가하는 대미지를 30% 상승시키고 파티원 [태그 : 인조인간] 가하는 대미지를 15% 추가로 상승시킨다. (20카운트)


로봇 보디

자신의 상태 이상을 무효화한다.




07. EX 천진반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방어

티어 2

 

태그

초전사, 남자, 익스트림, 방어 타입, YEL Z 사이어인 편, 천진반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기공포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0% 상승한다. (15카운트)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타격/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20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제삼의 눈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35% 상승한다. (17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8% 상승한다.

고유 능력

VS 에네르기파 1 : 받는 대미지 감소

필살기 [에네르기파]/[초에네르기파]로 받는 자신의 대미지가 50% 감소한다.


복수(차오즈) : 타격 공격력 상승

아군 [캐릭터 : 차오즈]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5% 상승한다.




06. EX 셀 쥬니어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사격

티어 3

 

태그

인조인간, 미니언, 불명,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Z 셀 편, 셀 주니어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에네르기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에게 '기력 회복 속도20% 하락'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파앗!

적에게 '기력 회복 속도 40% 하락'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0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작은 공포

적 전체에게 [사격 아츠 코스트 10 상승]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3% 상승한다.

고유 능력

연게(셀) :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셀]이 있으면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40% 상승한다.


위압 : 사격으로 받는 대미지 상승

등장할 때 적에게 [사격으로 받는 대미지 20% 증가]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20카운트)




05. EX 인조인간 20호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사격

티어 3

 

태그

인조인간, 불명,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Z 인조인간 편, 인조인간 20호

아츠

타격

타격(돌진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25% 상승한다. (15카운트)










기공파 흡수

적의 기탄계 공격을 흡수한다.










능력

메인 능력

과학자의 지혜

적에게 타격 코스트가 15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6% 상승한다.

고유 능력

궁지 :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 상승

아군 2인이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45% 상승한다.


커버 : 흡수

첫 커버 체인지 시에 한하여 적의 기탄계 공격을 흡수한다.

효과 발동 후 자신의 대기 카운트가 5카운트 연장된다.




04. EX 1차 형태 프리저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사격

티어 2

 

태그

프리저 군, 변신 전사, 악의 계보, 남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편, 프리저

아츠

타격

사격 아머 특성의 타격(돌진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슈퍼노바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사격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일부 필살기를 제외하고 다른 필살기로 인해 취소되지 않는다.










텔레키네시스

히트 시 적에게 행동 불능을 부여한다.










능력

메인 능력

아름다운 불꽃

필살 아츠 카드를 다음에 뽑는다.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15% 상승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8% 상승한다.

고유 능력

연계(프리저군) : 가하는 대미지 상승

전투 멤버에 [태그 : 프러지군]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03. EX 1차 형태 셀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지원

티어 1

 

태그

인조인간, 미래, 재생, 흡수, 불명, 익스트림, 지원 타입, YEL, Z 셀 편, 셀

아츠

타격

타격(돌진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에네르기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에게 돌진 속성 대미지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태양권

히트 시 적에게 플래시를 부여한다.










능력

메인 능력

생체 액기스의 에너지

[태그 : 인조인간] 아군의 체력을 30% 회복 & 아군의 상태 이상을 해제한다. 


사용 조건 : 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2%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5%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7%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8% 상승한다.

고유 능력

고양 : 타격 공격력 상승

등장할 때 전투 불능인 적 전투 멤버 1인 당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0% 상승한다.


VS 피콜로 : 타격 공격력 상승

[캐릭터 : 피콜로]에게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02. EX 트랭크스 : 청년기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지원

티어 3

 

태그

베지터 가족, 혼혈 사이어인, 미래,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YEL, Z 인조인간 편, 트랭크스

아츠

타격

타격(참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버닝 어택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에게 참격 속성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15% 상승한다. (20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미래에서 온 손님

아군의 체력을 20% 회복 & 상태 이상을 해제한다.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고유 능력

VS 프리저군

[태그 : 프리저군]에게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01. EX 베지터 (YEL)

캐릭터

타입

티어

보유 아츠

사격

티어 3

 

태그

프리저 군,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Z 사이어인 편, 베지터

아츠

타격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갤리포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사격 대미지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능력

메인 능력

품위있는 엘리트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35% 상승한다.


사용 조건 : 20카운경과 후 

Z 능력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6%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8% 상승한다.

고유 능력

궁지 : 사격 공격력 상승

아군 2인이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진가 발휘 : 사격 공격력 증가

배틀이 시작되고 30카운트가 지나면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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