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 2019년 07월 24일
*드래곤볼 레전드(즈) EX 캐릭터 DB입니다.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시면 쉽게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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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on Ball Legends : EX 엘로우(YEL) 캐릭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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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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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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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 |||||||||||||
| 사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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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하 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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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배니싱 게이지를 40% 회복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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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팅 포즈 | |||||||||||||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기력 회복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 |||||||||||||
메인 능력 | ||||
탑 스피드 | ||||
필살 아츠 카드를 생성합니다.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20카운트)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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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 능력 | ||||
Z 능력 Ⅰ~ Ⅳ | ||||
Z 1)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Z 2)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Z 3)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 공격력/방어력이 28% 증가합니다. Z 4)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타격 공격력/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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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능력 | ||||
스피드에 대한 자부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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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의 공격을 배니싱 스텝으로 회피하면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아츠 카드 생성 속도 1단계 증가 (5카운트) · 필살기로 입히는 피해 20% 증가 (3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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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전대의 푸른 허리케인 | ||||
직접 배틀에 나설 때 배틀 멤버 [태그 : 프리저 군] 1명당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 15%씩 증가 · 필살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 5씩 감소 | ||||
15. 파괴신 비루스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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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파괴신, 신의 기, 쌍둥이, 불명,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파괴신 비루스 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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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파괴구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카드를 무작위로 2장 파괴합니다. | |||||||||||
기 개방 : 공격 기력을 40 회복합니다.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1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파괴에 대한 위압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15카운트) 모든 적이 받는 사격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3%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긍지 : 사격 공격력 증가 직접 배틀에 나서서 적과 대치한 카운트에 따라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증가합니다. ( 최대 60%) 5카운트 : 30% 증가 10카운트 : 50% 증가 15카운트 : 60% 증가 캐릭터를 교체하면 이 효과는 사라집니다. 파괴신의 분노 직접 배틀에 나서서 대치 중인 적이 타격/사격 아츠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15카운트) |
12. 칠드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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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악의 계보, 남자, 익스트림, YEL,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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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데스 볼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이 받는 사격 피해를 15% 증가시키고 (15카운트) 40% 확률로 마비시킵니다. | |||||||||||
기 개방 : 공격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기력 회복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전멸의 시간이다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타격/사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이 5감소합니다. (20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17%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19%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사격 공격/방어력이 22%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사격 공격/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본성 발휘 배틀 시작부터 30카운트가 지나면 파티원 [태그 : 악의 계보]가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20% 증가 · 기력 회복 속도 20% 증가 악의 통솔력 직접 배틀에 나설 때 적이 받는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20카운트) 교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모든 파티원이 사격 아츠로 적을 마비시킬 확률을 20% 증가시킵니다. (30카운트) |
12. 슈퍼 쟈넨바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타격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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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변신 전사, 재생, 불명, 익스트림, 타격 타입, YEL, 극장판 편, 쟈넨바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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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라이트닝 샤워 레인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를 30% 회복합니다. | |||||||||||
기 개방 : 공격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사악한 텔레파시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파티원 [속성 : GRN]이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속성 : GRN]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속성 : GRN]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속성 : GRN]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22%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속성 : GRN]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본 타격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검 생성 직접 배틀에 나설 때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30% 증가하고(15카운트) 배틀 멤버 [속성 : GRN]] 1명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악의 기 쓰로진 배틀 멤버 1명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기력 회복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
12. 초나메크 성인 슬러그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방어 | 티어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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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재생, 불명, 익스트림, 방어 타입, YEL, 극장판 편, 초나메크 성인 슬러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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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다크니스 트윈스터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기력 회복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10카운트) | |||||||||||
기 해방 : 공격 자신의 카드를 모두 버리고 무작위로 3장을 다시 생성합니다.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15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악의 나메크 성인 기력을 30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사용 조건 : 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재생]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17%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재생]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19%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태그 : 재생]의 기본 타격/사격 방어력이 22%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태그 : 재생]의 기본 타격/사격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먹구름을 드리우는 자 직접 전투에 나설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 50% 증가 (10카운트) · 적의 카드를 무작위로 1장 파괴 도발 : 입히는 피해 증가 직접 전투에 나설 때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적에게 공격을 받으면 이 효과는 해제됩니다. |
11. EX 브루마 : 소녀기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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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여전사, 여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드래곤 볼 편, 브루마 |
아츠 | |||||||||||
타격 타격(돌진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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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돌진 속성) | |||||||||||
로켓 런처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 |||||||||||
호이포이 캡슐 사격 아츠 카드를 생성합니다. 다음 효과 중 1개를 무작위로 얻습니다. (30카운트) ·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 30% 증가 · 치명타 확률 50% 증가 · 사격 아츠 적중 시 적을 마비시킬 확률 70% 증가 |
능력 | |||
메인 능력 | 장난기 많은 트러블 메이커 특수 아츠 카드를 생성합니다, 기력을 50 회복하고 적으 기력을 50 감소시킵니다.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Z2)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19% 증가합니다. Z3)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2% 증가합니다. Z4)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적극적인 발명가 직접 전투에 나설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사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이 5 감소합니다. (10카운트) 연계 (여전사) : 사격 공격력 증가 전투 멤버에 [태그 : 여전사]가 있으면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
10. EX 버독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방어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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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방어 타입, YEL,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버독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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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리볼트 파일 적에게 돌진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필살 아츠 위력이 75% 상승한다. (10카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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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해방 : 명의 형태 자신의 체력을 15% 회복 & 상태 이상을 해제한다. |
능력 | |||
메인 능력 | 운명에 대한 저항 자신의 체력을 30% 회복 & 자신의 기력을 50회복한다.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궁지 : 기력 회복 속도 상승 아군 2인이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50% 상승한다. 3연계(사이어인) : 사격 공격력 상승 전투 멤버에 [태그 : 사이어인]이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
09. EX 네일과 융합 피콜로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방어 | 티어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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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초전사, 재생, 융합, 불명, 익스트림, 방어 타입, YEL, Z 프리저 편, 피콜로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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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마관광살포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사격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타격/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전사형 나메크 성인 아군의 체력을 20% 회복 & 상태 이상을 해제한다.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체력의 받는 회복량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체력의 받는 회복량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7% 상승 &의 체력의 받는 회복량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9% 상승 &의 체력의 받는 회복량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커버 : 받는 대미지 감소 커버 체인지 시 상대의 공격이 종료될 때가지 자신이 받는 대미지를 40% 감소 한다. 효과 발동 후 자신의 대기 카운트가 2카운트 연장된다. |
08. EX 인조인간 16호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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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인조인간, 불명, 익스트림, 지원 타입, YEL, Z 셀 편, 인조인간 16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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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로켓 펀치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적의 [커버 : 받는 대미지 차단] 효과를 40% 감소시키는 능력 강화 효과를 얻는다. (15카운트) 히트 시 적에게 '충격 속성 받는 대미지 10% 상승'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파티원이 가하는 대미지를 15% 상승시킨다. (20카운트) 파티원 [태그 : 인조인간]이 가하는 대미지를 10% 상승시킨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다정한 전사 아군의 타격/사격 아츠 코스트가 10 감소한다. (20카운트)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7%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30%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전투 불능 : 가하는 대미지 상승 전투 불능 상태가 되면 파티원이 가하는 대미지를 30% 상승시키고 파티원 [태그 : 인조인간]이 가하는 대미지를 15% 추가로 상승시킨다. (20카운트) 로봇 보디 자신의 상태 이상을 무효화한다. |
07. EX 천진반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방어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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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초전사, 남자, 익스트림, 방어 타입, YEL Z 사이어인 편, 천진반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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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기공포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0% 상승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타격/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제삼의 눈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35% 상승한다. (17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VS 에네르기파 1 : 받는 대미지 감소 필살기 [에네르기파]/[초에네르기파]로 받는 자신의 대미지가 50% 감소한다. 복수(차오즈) : 타격 공격력 상승 아군 [캐릭터 : 차오즈]가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5% 상승한다. |
06. EX 셀 쥬니어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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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인조인간, 미니언, 불명,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Z 셀 편, 셀 주니어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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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에네르기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에게 '기력 회복 속도20% 하락'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파앗! 적에게 '기력 회복 속도 40% 하락'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작은 공포 적 전체에게 [사격 아츠 코스트 10 상승]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게(셀) :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셀]이 있으면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40% 상승한다. 위압 : 사격으로 받는 대미지 상승 등장할 때 적에게 [사격으로 받는 대미지 20% 증가]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20카운트) |
05. EX 인조인간 20호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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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인조인간, 불명,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Z 인조인간 편, 인조인간 20호 |
아츠 | |||||||||||
타격 타격(돌진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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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필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25% 상승한다. (15카운트) | |||||||||||
기공파 흡수 적의 기탄계 공격을 흡수한다. |
능력 | |||
메인 능력 | 과학자의 지혜 적에게 타격 코스트가 15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6%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궁지 :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 상승 아군 2인이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의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가 45% 상승한다. 커버 : 흡수 첫 커버 체인지 시에 한하여 적의 기탄계 공격을 흡수한다. 효과 발동 후 자신의 대기 카운트가 5카운트 연장된다. |
04. EX 1차 형태 프리저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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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프리저 군, 변신 전사, 악의 계보, 남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편, 프리저 |
아츠 | |||||||||||
타격 사격 아머 특성의 타격(돌진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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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슈퍼노바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사격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일부 필살기를 제외하고 다른 필살기로 인해 취소되지 않는다. | |||||||||||
텔레키네시스 히트 시 적에게 행동 불능을 부여한다. |
능력 | |||
메인 능력 | 아름다운 불꽃 필살 아츠 카드를 다음에 뽑는다.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15% 상승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프리저군]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프리저군) : 가하는 대미지 상승 전투 멤버에 [태그 : 프러지군]이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
03. EX 1차 형태 셀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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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인조인간, 미래, 재생, 흡수, 불명, 익스트림, 지원 타입, YEL, Z 셀 편, 셀 |
아츠 | |||||||||||
타격 타격(돌진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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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에네르기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에게 돌진 속성 대미지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태양권 히트 시 적에게 플래시를 부여한다. |
능력 | |||
메인 능력 | 생체 액기스의 에너지 [태그 : 인조인간] 아군의 체력을 30% 회복 & 아군의 상태 이상을 해제한다. 사용 조건 : 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2%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5%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7%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체력 최대치가 1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고양 : 타격 공격력 상승 등장할 때 전투 불능인 적 전투 멤버 1인 당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0% 상승한다. VS 피콜로 : 타격 공격력 상승 [캐릭터 : 피콜로]에게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
02. EX 트랭크스 : 청년기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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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베지터 가족, 혼혈 사이어인, 미래,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YEL, Z 인조인간 편, 트랭크스 |
아츠 | |||||||||||
타격 타격(참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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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버닝 어택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에게 참격 속성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15%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미래에서 온 손님 아군의 체력을 20% 회복 & 상태 이상을 해제한다.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VS 프리저군 [태그 : 프리저군]에게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
01. EX 베지터 (YEL)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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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프리저 군,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YEL, Z 사이어인 편, 베지터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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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갤리포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사격 대미지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품위있는 엘리트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35% 상승한다.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6%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궁지 : 사격 공격력 상승 아군 2인이 전투 불능이 되면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 ||
진가 발휘 : 사격 공격력 증가 배틀이 시작되고 30카운트가 지나면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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