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 2019년 07월 24일
*드래곤볼 레전드(즈) EX 캐릭터 DB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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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on Ball Legends : EX 레드(RED) 캐릭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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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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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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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 |||||||||||||
| 사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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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러셔 볼 | |||||||||||||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배니싱 게이지 회복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15카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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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팅 포즈 | |||||||||||||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 |||||||||||||
메인 능력 | ||||
브렌치 성인의 엘리트 전사 | ||||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15카운트) 타격 아츠 카드를 사격 아츠 카드로 바꿉니다.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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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 능력 | ||||
Z 능력 Ⅰ~ Ⅳ | ||||
Z 1)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17% 증가합니다. Z 2)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사격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Z 3)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사격 공격력/방어력이 28% 증가합니다. Z 4) [태그 : 프리저 군]의 기본 사격 공격력/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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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능력 | ||||
특전대의 붉은 마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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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 배틀에 나설 때 배틀 멤버 [태그 : 프리저 군] 1명당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사격 피해 15% 씩 증가 · 기력 회복 속도 10%씩 증가 · 사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 2씩 감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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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전대의 유대 | ||||
배틀 멤버가 쓰러질 때마다 기력 회복 속도가 30%씩 증가합니다. 배틀 멤버 [태그 : 프리저 군]이 쓰러질 때 마다 아츠 카드 생성 속도가 1단계 증가합니다. | ||||
11. EX 위스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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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천사, 신의 기,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RED, 파괴신 비루스 편, 위스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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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조화의 빛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타격/사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을 5 증가시킵니다. (20카운트) | |||||||||||
미지의 지팡이 자신과 적의 카드를 모두 파괴하고 무작위로 4장을 다시 생성합니다. |
능력 | |||
메인 능력 | 천사의 규칙 특수 아츠 카드를 생성합니다. 모든 파티원의 체력을 25% 회복시킵니다. 적의 기력 회복 속도를 100% 감소시킵니다. (10카운트) 적의 아츠 카드 생성 속도를 1단계 느려지게 합니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23% 증가합니다. Z2)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Z3)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Z4) [태그 : 신의 기]의 기본 사격 방어력이 35%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신의 보좌관 직접 배틀에 나설 때 자신을 제외한 배틀 멤버에 [태그 : 신의 기]가 있으면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40% 증가 (20카운트) · 기력 회복 속도 40% 증가 (20카운트) 배틀 멤버에 [캐릭터 : 비루스]가 있으면 다음 효과를 추가로 얻습니다. · 타격/사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 5 감소 (10카운트) · 아츠 카드 생성 속도 1단계 상승 (10카운트) 신의 서포트 교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파티원 [태그 : 신의 기]가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25% 증가 (20카운트) · 기력 회복 속도 25% 증가 (20카운트) 파티원 [캐릭터 : 비루스]가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20% 증가 (20카운트) · 치명타 확률 20% 증가 (15카운트) · 적에게 입히는 궁극기 피해 30% 증가 (20카운트) |
10. EX 천진반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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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초전사,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RED, Z 셀 편, 천진반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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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도동파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사용 시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15카운트) | |||||||||||
태양권 적중 시 일정 시간 적의 눈을 멀게 하고 타격 아츠 카드를 모두 파괴 합니다. |
능력 | |||
메인 능력 | 날카로운 눈빛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모든 적의 아츠 카드 생성 속도를 1단계 느려지게 합니다. (20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1%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4%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RED] 또는 [속성 : GRN]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4%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RED] 또는 [속성 : GRN]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4%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위압 : 타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 증가 직접 전투에 나설 때 적의 타격 아츠 사용에 필요한 기력을 10 증가시킵니다. (10카운트) 연계 (2인) : 입히는 피해 증가 전투 파티원이 3명일 때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
09. EX 세리파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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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여전사, 사이어인, 여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RED,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편, 세리파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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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에너지 볼릿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적에게 '받는 대미지 10% 상승'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의 기력을 50 회복하고 아군이 가하는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화려한 습격 필살 아츠 카드를 생성하고 아군의 체력을 20% 회복한다.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19%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여전사] 또는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32%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여전사] 또는 [태그 : 사이어인]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37%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지원(버독) : 타격 공격력 상승 자신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아군 [캐릭터 : 버독]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50% 상승한다. (25카운트) 전투 불능 : 받는 대미지 상승 자신이 전투 불능이 되면 적 전체에게 '받는 대미지 30% 상승'의 능력 저하 효과를 부여한다. |
08. EX 팡 : 꿀벌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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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손씨 일족, 여전사, 혼혈 사이어인, GT, 여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RED, GT 궁극의 드래곤 볼 탐색 편, 팡 |
아츠 | |||||||||||
타격(독) 타격(충격 속성) 히트 시 적에게 50% 확률로 독을 부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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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출혈) 사격(충격 속성) 히트 시 적에게 5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한다. | |||||||||||
소녀 블래스트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적에게 30% 확률로 마비를 부여한다. | |||||||||||
기 해방 : 명의 형태 자신의 체력을 10% 회복하고 아군의 상태이상을 해제한다. |
능력 | |||
메인 능력 | 우주의 말괄량이 아가씨 자신에게 아래의 효과가 발동된다. · 타격 아츠 적중 시 독 발생 확률이 50% 상승한다. · 사격 아츠 적중 시 출혈 발생 확률이 50% 상승한다. · 필살 아츠 적중 시 마비 발생 확률이 50% 상승한다.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여전사]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고무 : 타격 공격력 상승 등장할 때 아군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0% 상승한다. (20카운트) 연계(여전사) : 가하는 대미지 상승 전투 멤버에 [태그 : 여전사]가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대미지가 25% 상승한다. |
07. EX 카리프라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사격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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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여전사, 사이어인, 제6우주, 여자, 익스트림, 사격 타입, RED, 우주 서바이벌 편, 카리프라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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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크래시 캐논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신속 배니싱 게이지를 40% 회복한다. 기력 회복 속도가 20% 상승한다. (15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싸움 고수 기력을 50 회복한다. 아츠 카드 생성 속도가 1단계 상승한다. (15카운트) 사격 아츠 코스트가 10감소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공격력/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공격력/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공격력/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공격력/방어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도발 : 가하는 대미지 상승 직접 전투에 나설 때 가하는 대미지가 40% 상승한다. 이 효과는 적에게 공격을 받으면 해제된다. 고무(여전사) : 사격 공격력 상승 직접 전투에 나설 때 모든 파티원 [태그 : 여전사]가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15카운트) |
06. EX 손오반 : 유년기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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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손씨 일족, 혼혈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RED, Z 셀 편, 손오반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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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마섬광 적에게 충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아군의 대기 카운트가 3 단축된다.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아군이 가하는 대미지가 10% 상승한다. (15카운트) 전투 멤버에 [캐릭터 : 손오공]이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대미지가 10% 추가로 상승한다. (15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아빠와의 수련 자신의 기력을 40회복 & 상태 이상을 해제한다. 전투 멤버에 [캐릭터 : 손오공]이 있으면 필살 아츠 카드를 다음에 뽑는다.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손씨 일족]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손씨 일족]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손씨 일족]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손씨 일족]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지원 : 기력 회복 속도 상승 자신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아군의 기력 회복 속도가 25% 상승한다. (15카운트) 분노 : 사격 공격력 상승 전투 불능인 전투 멤버 1인 당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씩 상승한다. |
05. EX 인조인간 17호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타격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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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인조인간, 쌍둥이, 남자, 익스트림, 타격 타입, RED, Z 인조인간 편, 인조인간 17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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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풀 파워 에너지 볼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이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한계가 없는 에너지 자신의 기력을 60 회복한다. 사용 조건 : 2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커버 : 받는 대미지 감소 커버 체인지 시 상대의 공격이 종료 될 때까지 자신의 받는 대미지를 20% 감소한다. 효과 발동 후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0% 상승 (15카운트) & 대기 카운트가 3카운트 연장 된다. |
04. EX 베지터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타격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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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베지터 가족,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타격 타입, RED, Z 인조인간 편, 베지터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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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빅뱅 어택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발동 시 자신의 크리티컬 발생률이 10% 상승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의 크리티컬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3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되찾은 자존심 적이 받는 타격 대미지가 35%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2%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타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커버 : 타격 공격력 상승 커버 체인지 시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20카운트) 효과 발동 후 자신의 대기 카운트가 2카운트 연장된다. 고양 : 타격 공격력 상승 등장할 때 전투 부능인 적전투 멤버 1인 당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0% 상승한다. |
03. EX 크리링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지원 | 티어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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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초전사, 남자, 익스트림, 지원 타입, RED, Z 사이어인 편, 크리링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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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기원참 적에게 참격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타격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히트 시 적에게 7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한다. | |||||||||||
태양권 히트 시 적에게 플래시를 부여한다. 발동 시 자신의 크리티컬 발생률이 10% 상승한다. (30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선두 조각 자신의 체력을 30% 회복한다.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17%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사격 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RED]의 기초 타격/사격 방어력이 2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2인) : 기력 회복 속도 상승 전투 멤버가 3인일 때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15% 상승한다. |
02. EX 인조인간 19호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타격 | 티어 3 | 타격, 사격 |
태그 | ||||||
인조인간, 불명, 익스트림, 타격 타입, RED, Z 인조인간 편, 인조인간 19호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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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아이빔 적에게 돌진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타격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공파 흡수 적의 기탄계 공격을 흡수한다. |
능력 | |||
메인 능력 | 인조인간의 진가 자신의 타격 아츠 히트 시 기력 회복을 부여한다. (15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0% 상승한다. Z2)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3% 상승한다. Z3)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5% 상승한다. Z4) 전투 시 [태그 : 인조인간]의 기초 사격 공격/방어력이 26%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인조인간 20호) : 타격 공격력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인조인간 20호]가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커버 : 흡수 첫 커버 체인지 시에 한하여 적의 기탄계 공격을 흡수한다. 효과 발동 후자신의 대기 카우트가 5카운트 연장된다. 강화 [커버 : 흡수] [커버 : 흡수] 사용 횟수를 1번 증가 시킨다. |
01. EX 네파 (RED) | |||
캐릭터 | 타입 | 티어 | 보유 아츠 |
타격 | 티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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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
프리저 군, 사이어인, 남자, 익스트림, 타격 타입, RED, Z 사이어인 편, 네파 |
아츠 | |||||||||||
타격 타격(충격 속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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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격 사격(충격 속성) | |||||||||||
자이언트 스톰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대미지를 가한다. 히트 시 적이 받는 자폭 대미지가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15카운트) | |||||||||||
기 해방 : 공의 형태 자신이 가하는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15카운트) |
능력 | |||
메인 능력 | 엄청난 에너지 자신의 기력 회복 속도가 35% 상승한다. (17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Z1) 전투 시 [속성 : YEL]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12% 상승한다. Z2) 전투 시 [속성 : YEL]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Z3) 전투 시 [속성 : YEL]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17% 상승한다. Z4) 전투 시 [속성 : YEL]에게 가하는 대미지가 18% 상승한다. | ||
고유 능력 | 연계(베지터) : 타격 공격력 상승 전투 멤버에 [캐릭터 : 베지터]가 있으면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VS 자폭 : 받는 대미지 감소 자폭으로 자신이 받는 대미지가 50% 감소한다. 강습 : 타격 공격력 상승 전투 시작부터 20카운트 동안 자신이 가하는 타격 대미지가 15% 상승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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