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1.10 (금) 양주 돈까스 클럽 본점, 크고 아름다워!

주단의 일상다반/일상기록 (2020년)

by 갬주단(GameJudan) 2020. 1. 13. 21:06

본문

반응형


대학교 후배와 양주로 드라이브를 하던 중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찾은 돈까스 클럽!! 본점이 양주에 있었다니 ㅋㅋ 본점은 프렌차이즈와 확실히 다르다는 동생의 말을 믿고, 기대없이 방문하였는데 막상 도착하니 너무 으리으리한 건물에 압도당했다. 



로고가 좀 아쉽긴 하지만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춘 현관문... 들어가기 두려워졌다.



푸드코트에서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



가격은 대체로 저렴한 편이였다. 각자 먹을까 하다가 셋트메뉴가 있길래 B로 주문하였다. 가격은 약 3만 8천원 정도.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썰려져버린 돈까스 ㅠㅠ 왼쪽부터 돈까스 볶음밥, 까르보나라, 고구마 무스가 올라간 매운 돈까스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다. 생각보다 양이 무지많고 대체로 맛있다.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고, 



돈까스도 실하다.



셋트메뉴에 고르곤 졸라 피자말고 다른 메뉴를 넣어줬으면 하는 맛이었다.


가게 특성상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았다. 좀 복잡하다 생각 할 수도 있는데, 매장이 정말 넓어서 불편한 점은 없었다. 셋트 메뉴를 시키면 음료수 두잔을 주고 리필도 되서 따로 음료를 주문하지 않아도 된다. 여기를 가려고 양주를 방문할 정도는 아니지만, 지나가는길에 돈까스가 먹고싶으면 충분히 가도 후회하지 않을 맛있는 가게였다.


싸고 양많고 맛있으면 사실 그게 최고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