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버 다크(네오스) 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덱 레시피, 티어 등급표, 티어 리스트, 티어덱, 인기덱, 추천덱 <사이버다크덱, 사이버 다크 네오스 덱>

유희왕 듀얼링크스/덱 레시피, 조합, 공략

by 갬주단(GameJudan) 2019. 9. 9. 21:06

본문

반응형

MENU  #티어 등급표  #덱 레시피 

사이버 다크 [업데이트 : 19.09.09]

1. 아래의 덱 레시피는 예시입니다. 참고 하시어 다양한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덱을 만들어 주세요!

2. 자세한 카드 정보는 그림 또는 이름을 클릭해주세요.

3. 메타 변화에 따라 덱 레시피는 최신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스킬 : 스위처루

레벨 도달 보상 : 키스 하워드 LV. 4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1000 감소할 때마다 사용 가능합니다. 나의 패에서 카드 1장을 덱으로 되돌리고 다른 카드 1장을 뽑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턴당 1번, 듀얼당 2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덱

용암 마신 라바 골렘 2장

사이버 다크 엣지 3장


사이버 다크 캐논 3장

비익 렌린 1장

타스켈톤 1장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2장

코즈믹 싸이크론 2장

에너미 컨틀롤러 2장

네오스 퓨전 3장

차원 유폐 2장

엑스트라 덱

~히어로 브레이브 네오스 3장

~히어로 네오스 나이트 3장




용암 마신 라바 골렘 [화염/炎]

특수 소환/효과 몬스터 [악마족]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2장을 릴리스했을 경우에 상대 필드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는 턴에, 자신은 통상 소환할 수 없다. ①: 자신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한다. 자신은 1000 데미지를 받는다.

ATK/3000  DEF/2500

획득 : 어둠의 마리크 드랍 보상/이벤트/스타터 덱




사이버 다크 에지 [어둠/闇]

효과 몬스터 [기계족]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 묘지의 레벨 3 이하의 드래곤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한다. 그 드래곤족 몬스터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이 카드에 장착한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효과로 장착한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올린다.

③: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의 공격력은 데미지 계산시에만 절반이 된다.

④: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의 효과로 장착한 몬스터를 파괴한다.

ATK/800  DEF/2200

획득 : 헬카이저 드랍 보상/이벤트, EX 카드 트레이더 교환, 기프트 캠페인 티켓




사이버 다크 캐논 [어둠/闇]

효과 몬스터 [드래곤족]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계족인 "사이버 다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고 있는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한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③: 몬스터에 장착되어 있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ATK/1600  DEF/800

획득 : 헬카이저 드랍 보상/이벤트




비익 렌린 [어둠/闇]

유니온 / 효과 몬스터 [드래곤족]

ⓛ: 1턴에 1번,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카드를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몬스터에 장착한다. 장착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를 파괴한다.

● 장착되어 있는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②: 장착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은 1000이 되고,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ATK/1500  DEF/0

획득 : 보너스 캠페인 : 카드 리버스




타스켈톤 [어둠/闇]

효과 몬스터 [언데드족]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배틀 스텝시, 묘지의 이 카드를 게임에서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을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타스켈톤"의 효과는 듀얼 중에 1번 밖에 발동할 수 없다.

ATK/700  DEF/600

획득 : Generation Next 박스, Selection Box Mini Vol 01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빛/光]

일반 몬스터 [종족]

네오 스페이스에서 온 새로운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 스페이시언과 콘택트 융합하여 미지의 힘을 발휘한다.

ATK/2500  DEF/2000

획득 : 주다이 드랍 보상/스타터 덱, 유벨 스타터 덱




코즈믹 싸이크론 [마법]

속공 마법

①: 1000 LP를 지불하고,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제외한다.

획득 : Selection Box Mini Vol 01




에너미 컨트롤러 [마법]

속공 마법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의 앞면 표시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앞면 표시 몬스터의 컨트롤을 엔드 페이즈까지 얻는다.

획득 : 카이바 드랍 보상, 랭킹 듀얼 티켓, 기프트 캠페인 티켓




네오스 퓨전 [마법]

일반 마법

①: 자신의 패 / 덱 / 필드에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를 포함한 몬스터 2장만을 소재로 하는 융합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를 융합 소재로 하는 자신 필드의 융합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또는 자신의 효과로 엑스트라 덱으로 돌아갈 경우에 대신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획득 : Neos Fusion 스트럭처 덱




차원 유폐 [함정]

일반 함정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 공격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공격 몬스터를 게임에서 제외한다.

획득 : Dimension Of The Wizards 박스




엘리멘틀 히어로 브레이브 네오스 [빛/光]

융합/효과 몬스터 [전사족]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 레벨 4 이하의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융합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자신 묘지의 "네오 스페이시언" 몬스터 및 "히어로" 몬스터의 수 × 1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의 카드명이 쓰여진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덱에서 패에 넣는다.

ATK/2500  DEF/2000

획득 : Neos Fusion 스트럭처 덱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나이트 [빛/光]

융합/효과 몬스터 [전사족]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 전사족 몬스터 이 카드는 융합 소환으로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융합 소재로 한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이외의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의 절반만큼 올린다.

②: 이 카드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③: 이 카드의 전투로 발생하는 상대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는 0이 된다.

ATK/2500  DEF/1000

획득 : Blades of Spirits 박스, Neos Fusion 스트럭처 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