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그넷 워리어 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덱 레시피, 티어 등급표, 티어 리스트, 티어덱, 인기덱, 추천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덱, 마그넷워리어덱, 싱크로>

유희왕 듀얼링크스/덱 레시피, 조합, 공략

by 갬주단(GameJudan) 2019. 8. 27. 04:03

본문

반응형

MENU  #티어 등급표  #덱 레시피 

마그넷 워리어[업데이트 : 19.08.16]

1. 아래의 덱 레시피는 예시입니다. 참고 하시어 다양한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덱을 만들어 주세요!

2. 자세한 카드 정보는 그림 또는 이름을 클릭해주세요.

3. 메타 변화에 따라 덱 레시피는 최신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스킬 : 스위처루

레벨 도달 보상 : 키스 하워드 LV. 4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1000 감소할 때마다 사용 가능합니다. 나의 패에서 카드 1장을 덱으로 되돌리고 다른 카드 1장을 뽑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턴당 1번, 듀얼당 2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덱


전자석의 ... 마그넷 벨세리온 3장

마그넷 워리어 δ 3장

블록드래곤 2장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3장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β 1장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 3장

노기토기 1장

코즈믹 싸이크론 3장

이웃집 잔디깎기 3장

버제스토마 카나디아 3장

화석암의 해방 2장

마그넷 컨버전 3장




전자석의 전사 마그넷 벨세리온 [땅/地]

특수 소환/효과 몬스터 [암석족]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패 / 필드 / 묘지에서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β"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를 각각 1장씩 제외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자신 묘지의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②: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β"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를 1장씩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ATK/3000  DEF/2800

획득 : Guardians Of Rock 박스




마그넷 워리어 δ [땅/地]

효과 몬스터 [암석족]

"마그넷 워리어 δ"의 ①②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② :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마그넷 워리어 δ"이외의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3장을 자신의 묘지에서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덱에서 "자석의 전사 마그넷 발키리온" 1장을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ATK/1600  DEF/1400

획득 : 카드 트레이더 교환




블록드래곤 [땅/地]

특수 소환/효과 몬스터 [암석]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패 / 묘지에서 땅속성 몬스터 3장을 제외했을 경우에만 패 / 묘지에서 특수소환 할 수 있다. "블록드래곤"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암석족 몬스터는 전투 이외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레벨의 합계가 8이 되도록, 덱에서 암석족 몬스터를 3장까지 고르고 패에 넣는다.

ATK/2500  DEF/3000

획득 : Guardians Of Rock 박스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땅/地]

효과 몬스터 [암석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8 "자석의 전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상대 턴에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ATK/1700  DEF/1100

획득 : Guardians Of Rock 박스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β [땅/地]

효과 몬스터 [암석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β"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β" 이외의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상대 턴에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ATK/1500  DEF/1500

획득 : 유희 LV. 33 보상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 [땅/地]

효과 몬스터 [종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 이외의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상대 턴에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ATK/800  DEF/2000

획득 : Guardians Of Rock 박스




노기토기 [땅/地]

효과 몬스터 [암석족]

"노기토기"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의 암석족 몬스터 1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와 원래의 속성, 레벨이 같은 암석족 몬스터 1장을 덱에서 앞면 공격 표시 또는 뒷면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ATK/500  DEF/500

획득 : Gaia Genesis 박스, Selection Box Vol 02




코즈믹 싸이크론 [마법]

속공 마법

①: 1000 LP를 지불하고,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제외한다.

획득 : Selection Box Mini Vol 01




이웃집 잔디깎기 [마법]

일반 마법

①: 자신의 덱의 매수가 상대보다도 많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의 매수가 상대와 같아지도록, 자신의 덱 위에서 카드를 묘지로 보낸다.

획득 : 카드 트레이더 교환




버제스토마 카나디아 [함정]

일반 함정

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뒷면 수비 표시로 한다.

②: 필드의 함정 카드가 발동했을 때, 그 발동에 체인하고 이 효과를 묘지에서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일반 몬스터(물족 / 물 / 레벨 2 / 공 1200 / 수 0)가 되고,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함정 카드로는 취급하지 않는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는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으며, 필드에서 벗어날 경우에 제외된다.

획득 : Valiant Souls 박스




화석암의 해방 [함정]

지속 함정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암석족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가 필드 위에서 벗어났을 때,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그 몬스터가 파괴되었을 때, 이 카드를 파괴한다.

획득 : Primal Burst 박스




마그넷 컨버전 [함정]

일반 함정

① : 자신 묘지의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② :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획득 : Guardians Of Rock 박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