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앤틱 기어 덱] 유희왕 듀얼링크스 덱 레시피, 티어 등급표, 티어 리스트, 티어덱, 인기덱, 추천덱 <리액터 드래곤, 앤틱기어덱>

유희왕 듀얼링크스/덱 레시피, 조합, 공략

by 갬주단(GameJudan) 2019. 8. 27. 03:51

본문

반응형

MENU  #티어 등급표  #덱 레시피 

앤틱기어 [업데이트 : 19.08.27]

1. 아래의 덱 레시피는 예시입니다. 참고 하시어 다양한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덱을 만들어 주세요!

2. 자세한 카드 정보는 그림 또는 이름을 클릭해주세요.

3. 메타 변화에 따라 덱 레시피는 최신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스킬 : 중세 기계병

레벨 도달 보상 : 크로노스 LV. 04

자신의 첫 번째 턴 시작 시, 자신의 덱 외부에서 지속 마법 "앤틱 기어 캐슬"을 발동된 상태로 자신의 필드에 놓습니다.

메인 덱


앤틱기어 드래곤 2장

앤틱기어 와이반 3장

갤럭시 싸이크론 3장

더블 싸이크론 2장


에너미 컨트롤러 2장

기어타운 3장



앤틱기어 포트리스 2장

절망의 함정 속으로 2장


버제스토마 카나디아 1장


엑스트라 덱

드래그 온 버밀리언 1장

스타더스트 드래곤 1장


블랙 로즈 드래곤 1장

환층의 수호자 아르마데스 1장


스타더스트 차지워리어 1장

크리스트론-아메트릭스 1장





앤틱 기어 리액터 드래곤 [땅/地]

효과 몬스터 [기계족]

①: "앤틱 기어"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한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②: "가제트"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한 이 카드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공격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몬스터의 효과 /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④: 이 카드가 공격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

ATK/3000  DEF/3000

획득 : Ancient Gear Awakening 스트럭처 덱




앤틱 기어 와이반 [땅/地]

효과 몬스터 [기계족]

"앤틱 기어 와이반"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앤틱 기어 와이반" 이외의 "앤틱 기어"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카드를 세트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공격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ATK/1700  DEF/1200

획득 : Ancient Gear Awakening 스트럭처 덱




갤럭시 싸이크론 [마법]

일반 마법

"갤럭시 싸이크론"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필드에 세트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필드의 앞면 표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획득 : Gaia Genesis 박스




더블 싸이크론 [마법]

속공 마법

①: 자신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과,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획득 : Valiant Souls 박스, Selection Box Vol 01, Ancient Gear Awakening 스트럭처 덱




에너미 컨트롤러 [마법]

속공 마법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의 앞면 표시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앞면 표시 몬스터의 컨트롤을 엔드 페이즈까지 얻는다.

획득 : 카이바 드랍 보상, 랭킹 듀얼 티켓, 기프트 캠페인 티켓




기어타운 [마법]

필드 마법

①: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양쪽의 플레이어는 "앤틱 기어" 몬스터를 일반 소환할 경우에 필요한 릴리스를 1장 줄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앤틱 기어"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획득 : Ancient Gear Awakening 스트럭처 덱




앤틱 기어 포트리스 [마법]

지속 마법

①: 자신 필드의 "앤틱 기어" 몬스터는 일반 소환 / 특수 소환된 턴에는 상대의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고, 상대의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앤틱 기어" 카드의 효과의 발동의 대해,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③: 마법 & 함정 존의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묘지에서 "앤틱 기어"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앤틱 기어"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획득 : Ancient Gear Awakening 스트럭처 덱




절망의 함정 속으로 [함정]

일반 함정

①: 상대가 몬스터의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뒷면 수비 표시로 한다. 이 효과로 뒷면 수비 표시가 된 몬스터는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획득 : Generation Next 박스




버제스토마 카나디아 [함정]

일반 함정

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뒷면 수비 표시로 한다.

②: 필드의 함정 카드가 발동했을 때, 그 발동에 체인하고 이 효과를 묘지에서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일반 몬스터(물족 / 물 / 레벨 2 / 공 1200 / 수 0)가 되고,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함정 카드로는 취급하지 않는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는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으며, 필드에서 벗어날 경우에 제외된다.

획득 : Valiant Souls 박스




드래그 온 버밀리언 [화염/炎]

싱크로/효과 몬스터 [기계족]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1턴에 1번, 자신의 패 / 묘지 및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중에서 튜너 1장을 제외하고,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②: 싱크로 소환한 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튜너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ATK/2700  DEF/1800

획득 : Blazing Rose 박스




스타더스트 드래곤 [바람/風]

싱크로/효과 몬스터 [드래곤족]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필드의 카드를 파괴하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②: 이 카드의 ①의 효과를 적용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릴리스한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ATK/2500  DEF/2000

획득 : Stardust Acceleration 박스




블랙 로즈 드래곤 [화염/炎]

싱크로/효과 몬스터 [드래곤족]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②: 1턴에 1번, 자신 묘지에서 식물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상대 필드의 수비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의 수비 표시 몬스터를 앞면 공격 표시로 하고, 그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0이 된다.

ATK/2400  DEF/1800

획득 : Blazing Rose 박스




환층의 수호자 아르마데스 [빛/光]

싱크로/효과 몬스터 [악마족]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 효과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ATK/2300  DEF/1500

획득 : Secrets of The Ancients 박스




스타더스트 차지 워리어 [바람/風]

싱크로/효과 몬스터 [전사족]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스타더스트 차지 워리어"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②: 이 카드는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몬스터에게 전부 1회씩 공격할 수 있다.

ATK/2000  DEF/1300

획득 : Warriors Unite 박스




크리스트론-아메트릭스 [물/水]

싱크로/효과 몬스터 [기계족]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특수 소환된 앞면 표시 몬스터를 전부 수비 표시로 한다.

②: 싱크로 소환한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싱크로 몬스터 이외의 자신 묘지의 "크리스트론"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ATK/2500  DEF/1500

획득 : Cybernetic Rebellion 박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