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V.2500 브로리 공략] 드래곤볼 레전드/드래곤볼 레전즈 LV.2500 SP 브로리 (RED) 히어로 캐릭터로 때려잡기 공략!

본문

반응형





*아래의 공략은 정답이 아닌 참고사항입니다.

*브로리 공략영상은 페이지의 가장 밑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유튜브 '주단의 일상다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바로 가기]


LV. 2500 SP 브로리 : 분노 (RED) 공략 HE 덱

코어 : HE 타레스 (BLU)

코어 HE 크리링 (BLU)

코어 : HE 굴드 (BLU)

벤치 : HE 아무나 (BLU) X 3명




01 필수 코어 캐릭터 타레스

이 공략에 있어서 타레스는 필수이다. 사실 다른 코어멤버들은 다른 캐릭터로 교체하여도 무방하다. 다만 크리링의 경우 Z 능력의 타격공격력 상승률이 높은 편이고, 전투력 또한 HERO 캐릭터에서 3위, HERO 블루에서는 2위기 때문에 분로리를 상대로 어느 정도 방패막이가 되어 줄 수 있다.


굴드의 경우에는 몇 번의 공격을 허용한 후 필살기 1번이면 전투 불능이 되지만, 굴드가 가지고 있는 특수 능력 '묶어 두기'는 위기 상황에 한번쯤 사용 할 수 있다(어차피 다른 캐릭터도 몇 대 맞으면 죽을 텐데 잠시라도 묶어둬서 타이밍이라도 벌자).


*벤치 캐릭터는 가지고 있는 캐릭터의 Z 능력을 보고 적당히 조합해도 무난하다.


    

02 코어의 소울부스트는 풀오픈

수많은 제니와 BLU소울이 소모되겠지만 소울부스트를 모두 오픈하지 않으면 분로리를 잡을 수 없다. 타레스를 제외한 코어 캐릭터는 타레스의 생존을 위한 방패막이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소울부스트의 풀오픈이 더욱 중요하다.


    

03 분로리의 공격 패턴

· 분로리와의 거리 유지는 중요하다.

· 분로리는 낚시성 탭 사격을 자주 한다, 이것에 속아 배니싱 스탭을 소모하지 않도록 조심한다. (이 부분이 가장 어렵다).

· 선제공격 필승(먼저 공격에 들어갈 시 상당히 유리하지만, 실패하더라도 분로리의 연속기를 맞지 않는다면 가능성은 있다).

· 분로리는 궁극기 성공 시 바로 필살기를 쓰는 경향이 짙다. 궁극기를 맞고 캐릭터가 죽었다면 다음 캐릭터로 교체되자마자 배니싱 스탭으로 다음 필살기를 피해야한다.

04 빠른 라이징 어택 With 타레스

공략의 핵심이다. 드래곤볼을 빨리 모아 타레스로 라이징 어택을 성공시켜야만 분로리를 잡을 수 있다. 타레스는 HERO 캐릭터 중 전투력 2위 HERO 블루 캐릭터에서는 전투력 1위를 자랑한다. 다른 캐릭터로 죽어라 때리고, 필살기 쏘고, 라이징 어택을 성공시켜도, 타레스의 공격에 비하면 발끝에도 못 미친다.


첫 번째 타임까지는 세 캐릭터 모두 살아있는 상태에서 라이징 어택을 하는 것이 좋다. 두 번째에는 타레스를 제외한 모두가 죽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타레스로만 라이징 어택을 성공시켜도 무난하다.

05 공략 영상 (주단의 플레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