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희왕 듀얼링크스] 새로운 상자 출시 'Guardians Of Rock' 주요 카드 및 콤보를 알아보자!!!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트라미드 마스터>

유희왕 듀얼링크스

by 갬주단(GameJudan) 2019. 6. 20. 21:55

본문

반응형

*카드, 이름을 클릭 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MINI BOX Guardians of Rock 출시!

최신 티어 등급표

티어 덱 모음

듀얼킹 덱 모음

주요 추천 카드

전자석의 전사 마그넷 벨세리온

데브리 드래곤

매지션즈 네비게이트

트라미드 마스터

멘탈스피어 드래곤

쓰쿠요미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가디언 에아토스

콤보 1 :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 +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 마그넷 워리어 δ


 

 

 

처음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를 소환, 효과로 패에서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를 특수 소환한다. 특수 소환된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의 효과를 발동, 덱에서 '전자석의 전사 마그넷 벨세리온」을 패에 넣고, 턴 종료. 다음 상대턴에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을 릴리스 하여 효과를 발동해 덱에서 '마그넷 워리어 δ'를 특수 소환한다. 특수 소환된 '마그넷 워리어 δ'의 효과로 덱에서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β'를 묘지로 보내면, 몬스터를 줄이지 않고, 패의 '전자석의 전사 마그넷 벨세리온'을 특수 소환할 준비가 갖춰진다.

 


콤보 2 : 트라미드 크루저 + 트라미드 킹골렘 + 트라미드 마스터


 

 

 

처음 패에있는 '트라미드 크루저'를 발동하고, 바로 '트라미드 크루저'를 묘지로 보내서 '트라미드 킹골렘'을 발동한다. 그러면, 필드 존에서 묘지로 보내진 '트라미드 크루저'의 효과가 발동되기 때문에, 덱에서 '트라미드 마스터'를 패에 넣을 수 있다. 그 후, '트라미드 킹골렘'을 묘지로 보내 '트라미드 마스터'의 효과를 발동하면, 필드의 세트 된 카드 1장을 파괴할 수 있다. 이때, 패에 '트라미드' 몬스터가 있으면, 묘지로 보내진 '트라미드 킹골렘'의 효과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전자석의 전사 마그넷 벨세리온 [땅/地]

특수 소환/효과 몬스터

★ LV. 8

암석족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패 / 필드 / 묘지에서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β"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를 각각 1장씩 제외했을 경우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자신 묘지의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②: 이 카드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β"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를 1장씩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공격력/3000

수비력/2800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데브리 드래곤 [바람/風]

튜너/효과 몬스터

★ LV. 4

드래곤족

이 카드를 싱크로 소재로 할 경우, 드래곤족 몬스터의 싱크로 소환으로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다른 싱크로 소재 몬스터는 전부 레벨 4 이외의 몬스터이어야 한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 묘지의 공격력 500 이하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공격력/1000

수비력/2000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매지션즈 네비게이트 [함정]

일반 함정

①: 패에서 "블랙 매지션"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레벨 7 이하의 마법사족 /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자신 필드에 "블랙 매지션"이 존재할 경우,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의 효과를 턴 종료시까지 무효로 한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트라미드 마스터 [땅/地]

효과 몬스터

★ LV. 4

암석족

①: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트라미드"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필드에 세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②: 상대 턴에 1번, 자신 필드의 "트라미드" 필드 마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묘지에 보내고, 덱에서 그 카드와 카드명이 다른 "트라미드" 필드 마법 카드 1장을 발동한다.

공격력/1800

수비력/700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멘탈스피어 드래곤 [땅/地]

싱크로/효과 몬스터

★ LV. 8

사이킥족

튜너+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이 카드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 발동한다.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자신의 LP를 회복한다.

②: 사이킥족 몬스터 1장만을 대상으로 하는 마법 / 함정 카드가 발동했을 때, 1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공격력/2700

수비력/2300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쓰쿠요미 [어둠/闇]

스피릿 몬스터

★ LV. 4

마법사족

이 카드는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리버스했을 경우,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한다. 그 몬스터를 뒷면 수비 표시로 한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리버스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한다. 이 카드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공격력/1900

수비력/1000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 [땅/地]

효과 몬스터

★ LV. 3

암석족

"일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α"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8 "자석의 전사"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상대 턴에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공격력/1700

수비력/1100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가디언 에아토스 [바람/風]

효과 몬스터

★ LV. 8

천사족

①: 자신 묘지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에 장착된 자신 필드의 장착 마법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상대 묘지의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제외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이 효과로 제외한 몬스터의 수 × 500 올린다.

공격력/2500

수비력/2000

획득 : 상자 상자 Guardians Of Rock




엘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 [땅/地]

효과 몬스터

★ LV. 3

암석족

"일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일렉트로 마그넷 워리어 γ" 이외의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상대 턴에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공격력/800

수비력/2000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마그넷 워리어 δ [땅/地]

효과 몬스터

★ LV. 4

암석족

"마그넷 워리어 δ"의 ①②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② :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마그넷 워리어 δ"이외의 레벨 4 이하의 "마그넷 워리어" 몬스터 3장을 자신의 묘지에서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덱에서 "자석의 전사 마그넷 발키리온" 1장을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공격력/1600

수비력/1400

획득 : 카드 트레이더 교환




트라미드 크루저 [마법]

필드 마법

"트라미드 크루저"의 ③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암석족 몬스터가 일반 소환될 때마다, 자신은 500 LP 회복한다. 

②: 필드에 "트라미드" 몬스터가 일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그 후 패를 1장 골라 버린다. 

③: 필드 존에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트라미드" 몬스터 1장을 패에 더한다.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트라미드 킹골렘 [마법]

필드 마법

"트라미드 킹골렘"의 ③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필드의 암석족 몬스터의 공격력은 500 올린다. 

②: 자신의 "트라미드"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데미지 스탭 종료시까지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③: 필드 존에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트라미드"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획득 : 상자 Guardians Of Rock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