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리온 놀이간식 캠핑편] REVIEW!!! #캠핑간식 #캠핑 #홈캉스 #놀이간식 #과자 #장난감

카테고리 없음

by 갬주단(GameJudan) 2021. 8. 20. 01:31

본문

반응형
 

고릴라캠핑TV

모든 캠퍼분들의 즐겁고 행복한 캠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ww.youtube.com

 

· 업데이트 날짜 : 2021년 08월 20일

"아이가 좋아하는건 어른도 좋아한다"

소개 :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내게도!


"고릴라 캠핑"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체험단에 선정 되어 주단에게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왔습니다!
바로 "오리온 놀이간식 캠핑편" 박스!. 일찍이 캠핑장으로가 맥주 한잔하며 리뷰를 올리고 싶었지만 코로나 격상 4단계로 인해...ㅠㅠ 더이상 리뷰를 늦출수 없어 아쉬운 마음으로 집에서 상자를 열어봤습니다.



피크닉 캐리어를 연상케 하는 박스의 디자인이 정말 이쁩니다.
박스 뒷면에는 아이와 함께 하면 더욱 좋을 놀이간식 구성 소개가 있습니다. 직접 열어서 확인해 봐야곘죠?


구성 : 공기를 찾을 수 없다?!


상자를 열자 빈틈없이 가득차있는 과자에게 감동했습니다. 총 10종 11개(가장 좋아하는 쿠쉬쿠쉬가 무려 2BOX)가 들어있고, 4가지 색상의 젤리물감?이 들어있습니다.



초코 과자로 3종류, 젤리&사탕?류로 3종류, 고소&단짠 과자로 3종류 나뉘어져 있다는 점에서 구성에 신경을 많이 썻다는 것이 느껴집니다(+초코파이).



개인적으로 이중에서는 미쯔가 최고라 생각합니다.


0123456789

놀이간식 : 과자로 만드는 캠핑장!


놀이 간식의 핵심인 캠핑MAP입니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서 과자로 이쁜 캠핑장을 꾸밀수 있는데요, 젤리물감은 여기서 사용합니다!



주단도 직접 만들어 보고 싶었지만... 이미 나갔다 온 이후 절반의 과자들이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가이드와 영상(QR코드)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오리온의 "놀이간식 캠핑편"을 리뷰 해보았습니다. 이쁜 상자와 가득 들어있는 과자가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마치 과자로 캠핑 타운을 만들면 동화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집이 떠오를 것 같은 비쥬얼!
캠핑에서도 좋겠지만, 코로나로 인해 캠핑 대신 홈캉스를 즐기고 싶은분! 특히 집에서 심심함을 참지 못하는 아이가 있으신분에게 추천합니다!


COPYRIGHT ⓒ 2021 주단의 일상다반 ALL RIGHTS RESERVED. / 문의 : Jundanlife@gmail.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