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 |
||||||
타격(충격 속성) |
||||||
사격 |
||||||
사격(충격 속성) |
||||||
데스 빔 |
||||||
적에게 관통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교체 대기 카운트를 5카운트 증가시킵니다. (10카운트) |
||||||
기 개방 : 공격 |
||||||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15카운트) | ||||||
메인 능력 | ||
네가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
||
'최종 형태'로 변신합니다. 특수 아츠 카드를 생성합니다.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
Z능력 Ⅰ~ Ⅳ |
||
Z Ⅰ)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22% 증가합니다. Z Ⅱ)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28% 증가합니다. Z Ⅲ) [태그 : 악의 계보] [에피소드 : 극장판]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35% 증가합니다. Z Ⅳ) [태그 : 악의 계보] [에피소드 : 극장판]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38%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
또 한 명의 제왕 |
||
배틀 시작 시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상태 이상 효과 발생 면역 (최대 2회) · 1카운트마다 체력을 조금씩 회복 (40카운트) |
||
악의 높은 자존심 | ||
직접 배틀에 나설 떄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받는 피해 20% 감소 (10카운트) ·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 30% 증가 (15카운트) | ||
타격 |
||||||
사격 아머 특성의 타격 (충격 속성) |
||||||
사격 |
||||||
사격(충격 속성) |
||||||
슈퍼노바 |
||||||
적에게 폭발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적의 교체 대기 카운트를 5카운트 증가시킵니다. (15카운트) 적의 필살기로 인해 취소되지 않습니다. (일부 제외) |
||||||
최강의 자부심 |
||||||
기력을 35 회복합니다.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15카운트) | ||||||
메인 능력 | ||
이제부터가 진짜 지옥이다 |
||
특수 아츠 카드를 생성합니다. 체력을 25% 회복합니다. 아츠 카드 생성 속도가 1단계 증가합니다. (40카운트) 사용 조건 : 10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
Z능력 Ⅰ~ Ⅳ |
||
Z Ⅰ)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22% 증가합니다. Z Ⅱ) [태그 : 악의 계보]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28% 증가합니다. Z Ⅲ) [태그 : 악의 계보] [에피소드 : 극장판]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35% 증가합니다. Z Ⅳ) [태그 : 악의 계보] [에피소드 : 극장판]의 기본 타격 방어력이 38%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
궁극의 변신 |
||
자신과 대치 중인 적이 캐릭터를 교체하면 배니싱 게이지가 40% 회복됩니다. 직접 배틀에 나설 때 쓰러진 배틀 멤버 [태그 : 악의 계보] [에피소드 : 극장판] 1명당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25% 증가 · 적에게 받는 피해 10%씩 감소 (10카운트) |
||
재밌게 됐군 | ||
직접 배틀에 나설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받는 피해 20% 감소 (10카운트) ·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 30% 증가 (15카운트)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적의 공격 행동이 끝난 후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25% 증가 (15카운트) · 파티원 [태그 : 악의 계보] [에피소드 : 극장판]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 25% 증가 (20카운트) | ||
[EX GRN] 시사미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0) | 2019.11.07 |
---|---|
[SP RED] 최종 형태 프리저(골든 프리저 변신)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0) | 2019.11.07 |
[SP PUR] 내퍼 : 청년기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내퍼의 머릭카락이 돌아왔다!?) (0) | 2019.11.02 |
[SP GRN] 초사이어인 3 손오공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0) | 2019.10.27 |
[SP RED] 마인 부우 : 순수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0) | 2019.10.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