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 |
||||||
타격 (참격 속성) |
||||||
사격 |
||||||
사격(충격 속성) |
||||||
플래시 블레이드 |
||||||
적에게 참격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적이 커버 체인지를 통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얻은 경우 해당 효과를 50% 약화시키는 효과를 얻습니다. (20카운트) 적중 시 80%의 확률로 적에게 출혈을 일으킵니다. ※ 사용 시 사격 아머 효과를 얻어 적의 사격 아츠를 뚫고 돌진합니다. |
||||||
성의의 검기 |
||||||
적에게 입히는 필살기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자신의 타격/사격 아츠 카드를 모두 버리고 무작위로 2장을 다시 생성합니다. 버려진 타격/사격 아츠 카드의 수에 따라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15카운트) 1장 : 적에게 입히는 피해 10% 증가 2장 : 적에게 입히는 피해 20% 증가 3장 : 적에게 입히는 피해 35% 증가 | ||||||
메인 능력 | ||
그렇게 호락호락할까...? |
||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합니다. (40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
Z능력 Ⅰ~ Ⅳ |
||
Z Ⅰ) [태그 : 베지터 가족]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4% 증가합니다. Z Ⅱ) [태그 : 베지터 가족]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6% 증가합니다. Z Ⅲ) [태그 : 베지터 가족]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33% 증가합니다. Z Ⅳ) [태그 : 베지터 가족]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35%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
내가 지킨다!! |
||
직접 배틀에 나설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10카운트) · 적에게 입히는 피해 40% 증가 · 아츠 카드 생성 속도 1단계 증가 · 기력 회복 속도 35% 증가 |
||
미래를 위한 포석 | ||
교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파티원 [태그 : 베지터 가족]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를 35% 증가시킵니다. (20카운트) | ||
타격 |
||||||
타격(참격 속성) |
||||||
사격 |
||||||
사격(충격 속성) |
||||||
플래시 블레이드 |
||||||
적에게 참격 속성의 큰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적이 커버 체인지를 통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얻은 경우 해당 효과를 50% 약화시키는 효과를 얻습니다. (20카운트) 적중 시 80%의 확률로 적에게 심각한 출혈을 일으킵니다. ※ 사용 시 사격 아머 효과를 얻어 적의 사격 아츠를 뚫고 돌진합니다. |
||||||
성의의 검기 |
||||||
적에게 입히는 필살기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20카운트) 자신의 타격/사격 아츠 카드를 모두 버리고 무작위로 2장을 다시 생성합니다. 버려진 타격/사격 아츠 카드의 수에 따라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20카운트) 1장 : 적에게 입히는 피해 10% 증가 2장 : 적에게 입히는 피해 20% 증가 3장 : 적에게 입히는 피해 35% 증가 | ||||||
메인 능력 | ||
초사이어인의 저력 |
||
자신의 카드를 모두 버리고 무작위로 4장을 다시 생성합니다. 체력을 30% 회복하고 기력을 40 회복합니다. 적에게 입히는 타격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25카운트) 사용 조건 : 5카운트 경과 후 |
||
Z 능력 | ||
Z능력 Ⅰ~ Ⅳ |
||
Z Ⅰ) [태그 : 베지터 가족]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4% 증가합니다. Z Ⅱ) [태그 : 베지터 가족]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26% 증가합니다. Z Ⅲ) [태그 : 베지터 가족]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33% 증가합니다. Z Ⅳ) [태그 : 베지터 가족]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의 기초 타격 방어력이 35%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 | ||
내가 지킨다!! |
||
직접 배틀에 나설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40% 증가 (15카운트) · 아츠 카드 생성 속도 1단계 증가 (15카운트) · 기력 회복 속도 35% 증가 (15카운트) |
||
미래를 위한 포석 | ||
교체 대기 상태로 돌아갈 때 파티원 [태그 : 베지터 가족] [태그 : 혼혈 사이어인]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를 35% 증가시킵니다. (20카운트) 변신이 끝나면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적에게 입히는 피해 20% 증가 (15카운트) · 기력 40 회복 | ||
[EX PUR] 크리링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0) | 2019.09.17 |
---|---|
[SP PUR] 오공 블랙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0) | 2019.09.10 |
[SP PUR] 인조인간 15호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0) | 2019.09.10 |
[SP PUR] 초사이어인 갓 SS 베지터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0) | 2019.09.10 |
[SP PUR] 초베지트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0) | 2019.09.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