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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 PUR] 초사이어인 브로리(풀 파워 변신) #드래곤 볼 레전즈/레전드

드래곤볼 레전즈 [드래곤볼 레전드]/파이터 목록

by 갬주단(GameJudan) 2019. 9. 10. 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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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사이어인 브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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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사이어인 브로리 : 풀 파워

캐릭터

에피소드

보유 아츠

드래곤 볼 극장판

캐릭터 태그

태그

#사이어인 #초사이어인 #남자 #스파킹 #사격 타입 #PUR #극장판 편 #브로리

플레이 영상

타격

사격 아머 특성의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플래닛 크래셔

폭발 속성의 매우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적의 카드를 무작위로 2장 파기한다.

일부를 제외한 다른 필살기로 인해 취소되지 않는다.

에너지 램페이지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적중 시 적의 기력을 50 감소시키고 강제로 교체시킨다.

※돌진 시 적의 사격 공격에 대한 아머 효과 발동

메인 능력

분노의 폭주

[풀 파워]로 변신하고 체력을 20% 회복한다.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능력 Ⅰ~ Ⅳ

Z Ⅰ)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9% 상승한다.

Z Ⅱ)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1% 상승한다.

Z Ⅲ)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타격/사격 공격력이 26% 상승한다.

Z Ⅳ)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타격/사격 공격력이 30% 상승한다.

고유 능력

파괴의 창끝

직접 전투에 참여할 때 자신에게 불리한 속성 상성을 무시하고(10카운트씩 최대 2회 발동), 경과한 카운트에 따라 다음 효과가 발동한다. (최대 2단계 상승)


5카운트 : 아츠 카드 생성 속도 1단계 상승

15카운트 : 아츠 카드 생성 속도 2단계 상승


교체 또는 변신하면 이 효과는 사라진다.

힘의 응수

적의 공격이 끝난 후, 받은 피해량(최대 체력 기준)에 따라 다음 효과가 발동한다.


· 받은 피해량 5%~34% : 가하는 대미지 20% 상승 (15카운트)

· 받은 피해량 35% 이상 : 가하는 대미지 40% 상승 (15카운트)

캐릭터

에피소드

보유 아츠

드래곤 볼 극장판

캐릭터 태그

태그

#사이어인 #초사이어인 #남자 #스파킹 #사격 타입 #PUR #극장판 편 #브로리

플레이 영상

타격

사격 아머 특성의 타격(충격 속성)

사격

사격(충격 속성)

플래닛 크래셔

폭발 속성의 매우 큰 대미지를 가한다.

적중 시 적의 카드를 무작위로 2장 파기한다.

일부를 제외한 다른 필살기로 인해 취소되지 않는다.

에너지 램페이지

가하는 사격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20카운트)

적중 시 적의 기력을 50 감소시키고 강제로 교체시킨다.

※돌진 시 적의 사격 공격에 대한 아머 효과 발동

앵그리 포스

충격 속성의 매우 큰 대미지를 가한다.

기력 회복 속도가 30% 상승하고 (30카운트), 적중 시 20% 확률로 적을 기절시킨다.

※돌진 시 적의 사격 공격에 대한 아머 효과 발동

메인 능력

각성하는 전투 충동

궁극 아츠 카드 [앵그리 포스]를 생성한다.

가하는 대미지가 20% 상승한다. (10카운트)


사용 조건 : 15카운트 경과 후

Z 능력

Z능력 Ⅰ~ Ⅳ

Z Ⅰ)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19% 상승한다.

Z Ⅱ)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사격 공격력이 21% 상승한다.

Z Ⅲ)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타격/사격 공격력이 26% 상승한다.

Z Ⅳ) [에피소드 : 극장판 편]의 기초 타격/사격 공격력이 30% 상승한다.

고유 능력

파괴의 창끝

직접 전투에 참여할 때 자신에게 불리한 속성 상성을 무시하고(10카운트씩 최대 2회 발동), 경과한 카운트에 따라 다음 효과가 발동한다.(최대 2단계 상승)


5카운트 : 아츠 카드 생성 속도 1단계 상승

15카운트 : 아츠 카드 생성 속도 2단계 상승 교체 또는 변신하면 이 효과는 사라진다.

힘의 응수

적의 공격이 끝난 후, 받은 피해량(최대 체력 기준)에 따라 다음 효과가 발동한다.


· 받은 피해량 5%~34% : 가하는 대미지 20% 상승 (15카운트)

· 받은 피해량 35% 이상 : 가하는 대미지 40% 상승 (15카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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