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 볼 레전즈] 새로운 레전즈 로드 캐릭터 : 초사이어인 손오공(야드래트 성인) 공개!!! 원작 비교, 야드래트 성인은 누구인가?

드래곤볼 레전즈 [드래곤볼 레전드]

by 갬주단(GameJudan) 2019. 6. 26. 00:19

본문

반응형

*캐릭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주단의 일상다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바로 가기]


초사이어인 손오공(야드래트 성인)

SP 캐릭터

EX 캐릭터

덱/캐릭터 티어

덱 레시피

19년 6월 25일, 5번째 레전즈 로드 캐릭터 '초사이어인 손오공'의 업데이트 예정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손오공의 모습은 프리저와의 전투로 인해 나메크성이 폭발한 이후 야드래트 성인에게서 순간이동을 배우고 돌아온 모습인데요, 그에 따라 특수기 또한 '순간이동'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피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니메이션에서 '초사이어인 손오공(야드래트 성인)'이 등장한 장면과, 야드태르 성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캐릭터 정보 클릭!>

01. 인게임 플레이 영상



02. 애니메이션 등장 장면



나메크성에서 손오공에게 당한 이후 정신 못차리고 복수를 위해 아빠(콜드)의 손을 잡고 돌아온 메카 프리저. 




하지만 의문의 초사이어인(트랭크스)에게 콜드와 프리저는 순식간에 제거됩니다.




오공이 돌아올 시간과 위치를 미리 알고 기다리는 트랭크스와 소형포드를 타고 돌아오 손오공.




둘이서만 할 애기가 있다며, 오공을 끌고가는 트랭크스. 처음만난 오공에게 자신도 초사이어인이 될 수 있다며, 변신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드디어 등장한 초사이어인 손오공(야드래트 성인).



프리저를 일도양단한 트랭크스의 검술을 한 손가락으로 막아내는 초사이어인 손오공(야드래트 성인). 여기까지가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한 뉴 레전즈 로드 '초사이어인 손오공'의 모습입니다.

03. 야드래트 성인은 누구인가???

야드래트 성인은 프리저와의 전투 이후 손오공이 나메크성의 폭발을 가까스로 피해 도착한 야드래트 행성의 원주민 입니다. 그들은 여러가지 주술을 사용하는데 이 중 손오공은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순간이동'만을 배워옵니다. 원작인 만화 드래곤 볼 Z에서는 이름만 언급 될 뿐 모습이 등장하지는 않았지만 이후 Z 애니메이션과, 드래곤볼 온라인 (폭망...), 드래곤볼 슈퍼에서 그 모습이 등장한 바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드래곤 볼 Z'의 야드래트 성인>




<애니메이션 '드래곤 볼 슈퍼'의 야드래트 성인 지미즈>



제2우주의 야드래트 성인 지미즈에게 고전하는 손오반(오반이 겨우...). 이후 프리저가 지미즈를 손쉽게 처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